반응형


Google 의 Adsense 를 제 Yobine.tistory.com 에 등록시킨 날이 2009년 6월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이것저것 테스트 하기 위해, 블로그를 통해 수입을 원했던건 아니지만..

광고를 걸 수 있다는게, 호기심도 생기고, 재밌을 것 같아서 저도 걸어봤었습니다.


뭐.. 초기엔 내용이 부실한지, 찾아 오시는 분들도 없고, 해서 약 3년이 지나서야 수표를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되었나 보네요.

USD$100 이 넘어야 지급이 됩니다.


수표를 받아서 우리은행에 넣었는데 수수료도 ㅡ,.ㅡ 뗴어 가더라구요. 꽤 많이.. ㅋㅋ 금액이 적어서 그런지 더 맘이 아팠지만, 2시간 만에 수표는 처리 되어 돈이 지급되었습니다. (다음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ㅋㅋ CITI 은행을 주 은행으로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



또 몇년만에 한장이 이렇게 날아올지 모르겠지만..

전 이번에 온 금액으로는.. 이북 리더인 킨들 6인치를 구입했습니다. 곧 킨들 리뷰도 올릴꼐요.. :)


찾아주시는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많은 정보 더 공유할 수 있도록 열심히 블로깅 할께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