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one should die because they cannot afford health care, and no one should go broke because they get sick. If you agree, please post this as your status for the rest of the day.



대충 직역을 하면..
"그 누구도 금전적인 문제로 의료보장을 받지 못하거나, 병으로 인해 빈털털이가 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 "
(좀더 멋진 문구로 만들고 싶지만.. 쩌업..)

동시대 살아가는 사람들은 같은생각을 가지고 살아간다.. 라는 말이 참 와닿게 하는 위의 문구..
Facebook 으로 친구들을 만나고,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간혹 한국만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다른 환경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생각을 접할 수 있어 재미 있다.

Naina Devi 의 포스트를 보고 동의를 하고, 이 문구 달기 운동이 시작되었다. 시작된 시점이 3시간 채 되지 않았지만..
6명이 동참 했다. Naina Devi 의 친구들은 대략 1000여명.. 내 친구들은 대략  100 여명.. 그리고 다른 4명의 친구들은 얼마나 많은지 잘 모르겠지만, 최소 3000 여명이 전세계적으로 이 문구를 볼 수 있지 않을까..

분명 많은 이들이 이 문구를 달 것이다...  의료 보장은.. 전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 자신에게도...


Posted by Sungyoup Han matri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