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구입한 raspberry pi b+ 을 위해 케이스와 사운드 카드 를 이베이에서 구입하였지만 결국 배송 실패로 인해 usb 와이파이 동글은 국내에서 구입했습니다.

원래 위의 악세사리 두개가 잘 도착하면 다른 악세사리들도 구입하려고 했지만, 가격은 무척 저렴하지만 배송 실패로 인해 그냥 비싸지만 국내에서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pTime N100mini-AP 입니다. 라드베리파이와도 잘 작동된다고 하네요. 크기도 상당히 작고 라즈베리파이를 위해 나온 제품같네요.

이베이에서 판매하는 3,000원짜리 벌크 제품과 다를 바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국내 브랜드 마크인 ipTime 이 찍혀 있어서 조금 안심입니다.

제품 사양입니다.

내용물은 설명서와 설치 시디가 들어있네요. USB 2.0 지원과 IEEE 802.11n/b/g 그리고 지원하는 OS 는 윈도우, 맥, 그리고 리눅스입니다.

어여 빨리 돌아가 라즈베리파이에 껴보고 싶네요 :) 아래 케이블은 라즈베리파이 전용 전원 케이블로 구입했습니다.

아마 유전원 USB 허브와 USB 사운드 카드 도 출발 전에 구입할 예정이며 케이스는 이베이에서 다시 재배송 시도 중이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