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등산, 낚시, 캠핑 등 여러 고민 끝에 정해진, 단체 자전거 여행.. 을 테마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탄천 종합운동장 앞 가로수 들이 한껏 가을을 뽐내고 있네요.. 아침 공기도 시원하고 단풍도 멋드러지고 기분 좋았습니다.


워크샾은 당일 코스로, 

1. 아침에 야탑에 위치한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모여 출발

2. 서울 잠실 운동장 쪽으로 자전거 탄천 코스를 따라 올라가서 잠실역에 있는 유명한 오모리찌개 집에서 점심

3. 한강 고수부지에 모여앉아 두런두런 이야기 

4. 다시 야탑으로 내려와 퉁퉁 부운 다리로 족구 시합

5. 저녁 식사로 끝~



위험하지 않게 줄줄이 간격을 두고 천천히 가을을 만끽하며 올라가다 보니 2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하지만 낙오된 분들 하나 없이 무사히 서울 도착하게 되었지요.


올라가는 길에도 단체 자전거 여행하는 3 그룹을 볼 정도로 날씨도 화창하고, 좋았습니다. 오래 자전거 타본 적 없는 분들이 있었지만, 리딩을 잘 해서인지, 지치지 않고 모두 서울까지 잘 올라갔습니다.


점심도 먹고, 한강 고수부지 나무 그늘에 앉아 여러 팀원들과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다 선두팀으로 먼저 출발하게 되었는데요, 내려올 땐 별로 시간이 안걸렸습니다 1시간 정도 걸렸어요.



조금은 위험했지만 천천히 달리면서 사진을 찍은 탄천의 가을 풍경.. 멋지죠?



여긴 야탑 다 내려와 찍은 탄천 풍경입니다. 다리 밑이라서 징검다리도 있고, 조금 어둡게 나와 시원한 파란색이 맘에 무척 듭니다. ^^



이번주 자전거 코스를 네이버 자전거 지도로 뽑아봤습니다. 


지난 주에 자전거를 서울에서 구입한 뒤 미니벨로로 동천동 까지 내려온 경험이 있어 거리에 대한 압박은 없었으나 왕복이여서 조금은 부담되었지만, 이번 단체 여행 땐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이용하여 훨씬 빠르게 여행을 할 수 있었네요.


다음주말엔 제 미니벨로를 가지고 타 지역을 여행 해 볼 예정입니다. (아.. 자전거 넘 재밌어요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