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꽤 오래전부터 가지고 놀았던 Nintendo DS..

흰색을 유학 시절 미국에서 구입하여 딱 하나 있던 롬.. New SuperMario Bros ..

너무나 재미있어서 정신 없이 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 이후에, 흰색 DS 는 아는 동생에게 가버리고.. 또 하나 구입하여 한국에 들어왔는데.. 그녀석은..첫 사회생활 하여 R4 를 구입하여 롬 다운받아 이런 저런 게임 엄청나게 했었더랬네요.


그러다 중고로 팔았는지.. 누가 가져갔는지.. DS 를 잊고 있었는데, 어느날 보니 업그레이드 되어 액정도 밝은 새로운 버전이 나와 너무나 사고 싶어 병이날 정도였습니다.


메탈릭 로즈... 아..

정말 매력적인 색의 메탈릭 로즈..

그래서 다시 손에 쥐게 된 Nintendo NDS..

제 기억으로는 메탈릭 로즈 를 손에 쥔 시점에서 R4 칩은 불법으로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였습니다. 그래서 조금 로딩이 느려도 롬파일 로딩이 가능한 DSTT 칩을 구입했었지요.


DSTT ..ㅋㅋ 구입하고 나서 불량이 나 전화 통화 하면서 다시 받고 싸우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생각해 보면 구지 싸우지 않아도 되는데, 그땐 넘 좋아하는 제품에 불량품이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화가 많이 났던거 같습니다.


메탈릭 로즈를 가지고 논 것도 1년 미만 입니다. 호주에 살고 있는 제 동생이.. 엇.. 이거 이쁘다.. 하고 시드니라는 도시로 가지고 가버린게 어언.. 몇년인지.. 그러다 이녀석도 잊고 살았지요. 근데.. 그 동생이 이녀석을 들고 와서, 제 iPhone 3GS 와 바꿔갔습니다. 





Quotes - 45 / 60
Quotes - 45 / 60 by B.Romain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꽤 오랜시간이 지난는데도, 이쁜 디자인과, 밝은 액정.. (아래는 조금 오줌이에요) 그리고 재미나는 게임들.. ^^ 

여전히 Nintendo NDS 손에 만지작거리다.. 보니 두어시간은 후딱 가네요 ^^


update ----

새로나온 3D 도 있지만 

차량용으로도 쓰인다는 뉴스도 있네요 : http://techit.co.kr/3725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