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전에 와이프가 선물해 줬던 만다리나덕 가방을 4-5년 정도 사용해 왔습니다. 컴퓨터 넣고 다니기엔 정말 좋은 가방인데요, 새로운 가방을 다시 찾게 된 개기가, 도시락을 와이프가 싸주기 시작하면서네요.

만다리나덕 가방은 도시락을 넣기엔 넘 좁아서, 도시락을 옆으로 기울여 넣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도 들어가지만, 도시락도 들어가는 가방을 찾게 되었지요. 음.. 그래서 등산용가방 처럼 생기고 더불어 IT 기기들을 함께 넣을 수 있는 가방을 찾게 되었습니다.

원래 찾고 있던 가방이 있었는데요, The Northface Kaban Transit 이라는 가방이구요.. 그리고 이 가방은 국내에서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아서 해외직구를 생각해봤지만, 조금은 오버인것 같기도 하고 해서 그냥 국내에 있는 가방 중 가장 비슷한 가방을 찾았습니다. 바로 아래 보이시는 노스페이스 가방입니다. 

컨넥트 백팩 (링크참조) 입니다. 

가방 제질이 코듀라 입니다. 듀폰사에서 개발한 재질이라지요? 폴리에스테르보다 내구성이 3배나 좋고 건조도 빠르고 뭐.. 노스페이스와 어울리는 제질입니다. 방수도 잘 되는듯 싶구요.

앞면 양쪽에 지퍼가 있는데요, 좌측 지퍼를 열면 가방 안쪽을 열 수 있으며, 우측 지퍼를 열게 되면 앞쪽 포켓으로 연결이 됩니다. 사이즈도 꽤 크고 둥그스럼하게 생겨서 도시락이 잘 들어가네요.

뚜껑 상단에 지퍼가 있어서 연필이나 기타 가벼운 내용물을을 넣고 다닐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내부엔 등쪽에 포켓이 있어서 아이패드 에어 정도는 쉽게 들어갑니다. 바로 앞에 포켓들이 들어 있는데, 보조 밧데리나, 컴퓨터 연결코드를 넣고 다니며, 사무실 키와 이어폰을 넣을 수 있는 앞쪽 포켓들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뒤에 있는 노트북용 포켓은 14인치 까지 넣어봤구요, 15인치는 아직 넣어보지 않았네요.

안전하게 잘 들어갑니다. 물통과 우산정도는 양쪽에 있는 외부 포켓에 넣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이것저것 다 넣으면 가방이 꽤 무거워 지지만 그래도 백팩 양쪽 끈을 이어 걸어주는 부분이 있어서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지금은 노스페이스 매장에서도 세일 중이라 가격이 저렴하지만, 롯데백화점에서 제가 구입할 때도 이런저런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좀 많이 뒤로 튀어 나오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IT 기기들을 여러가지 넣고 여행다닐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