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사진을 좋아해서 그런지, 아이폰에 사진 관련 어플들만 받아서 테스트 중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어플은 MoreLomo 입니다.
MoreLomo 는 사진을 찍음과 동시에 로모 스타일의 사진으로 프로세스 되어 사진이 나옵니다.
아래에 Original(원본) 과 LOMO(로모) 버튼이 있어 사진을 찍은 후 확인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설정으로 저장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아직 안정화 되어 있진 않습니다. 가끔 셔터 소리가 여러번 나기도 하고, 사진 찍고 저장 한 뒤, 프로그램이 종료가 되는 경우도 가끔 있더군요. (사용한지 3일 째, 꺼지는 경우 3번, 셔터 소리 여러번 나는 경우는 꽤 있던거 같네요)

하지만 일단 무료 어플이며, 결과물이 아주 재미 있습니다. 별로 그리 이쁜 결과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아이폰 사진 어플 고르실 때 참고가 되셨으면 하네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이폰에서 보이는 피사체 화면입니다.
사진은 스크린을 아무곳이나 터치 하시면 사진이 찍입니다.


<야간 사진 입니다, 모델: 송혜교 ^^a >


<주간 사진 입니다, 모델: 송혜교 ^^a >


<실내 사진 집 책상.. ㅠ.ㅠ 어지럽네요>


<사무실 책상, 여전히.. 지저분 하군요.. ㅠ.ㅠ>


<야외 사진 : 가끔 나가서 노는 건물 외부에 있는 공원? 입니다>


<야외 사진 : 가끔 나가서 노는 건물 외부에 있는 공원에서 그림자 놀이>


<야외 사진 : 가끔 나가서 노는 건물 외부에 있는 공원 바닥 타일입니다>


<야외 사진 : 가끔 나가서 노는 건물 외부에 있는 공원에서 본 작년 부터 공사중인 공사 현장>


<실내 사진 : 점심 먹는 우리들의 공간 :) >


<실내 사진 : 역광에서는 어떨까 하고 찍어본 사진입니다...>


<야외 사진 : 끄지 않고 들고 다니다가 우연찮게 찍힌 사진이네요. 도로 옆에 있는 가드레일? 사진입니다.>


<실내 사진 : 점심 시간엔 소등되는 사무실 사진입니다.>

여러가지 설정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해 조금은 아쉬운 샘플들이네요.
여하튼, 무료 버전이고 아직은 업데이트가 한번정도는 해줄만한 어플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