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월 30일날 아이폰 전화기가 왔습니다. 이제 사용한지 이주일 정도 되었습니다.

그 전엔 아이폰 전화기 오면, mp3 도 듣고, 영화 좀 보고.. 전화 통화 하고.. 가끔 인터넷하고,  뭐 그럴려고 했어요..
어짜피 mp3 랑, 영화보기 가 되고, 사진이 부드럽게 넘어가는 전화기 이구.. 인터넷 필요할 때 가능한 전화기 정도로만 알고 있었으니까요...



전화기가 왔습니다.. Show 매장 가서 개통하고.. 여친에게 첫 메세지 보내주고.. 그리고 다시 회사로 와서 첫날은 별다른 일 없이 그냥 보냈습니다.

근데 집에 돌아와 인터넷이 되지? 뭐 해볼까 하고, 거의 밤을 꼴딱 셋습니다.  그리고 선 2주간 제 일상이 바뀌었네요..



아침에 일어납니다 (아이폰 알람 소리 정말.. ㅠ.ㅠ)
졸린 눈 비비며, 실시간 날씨, 주식 체크합니다.
아침밥 먹으며 메일 확인하고, 샤워 후 옷 갈아 입을 때 MBC 라디오 잠깐 듣습니다.

집에서 지하철로 mp3 노래 들으며 이동하구, 지하철에선 그냥 신문 봅니다. (신문 있는뎀, 구지 아이폰으로 볼 일은.. ㅋㅋ)
간혹 노래 듣다가 전화 오거나, 하면 음악 볼륨이 0 이 되면서 전화로 전환 되더라구요. 오오.. 신기 신기..

신문 다 읽고, 회사 도착 하기 전까지, 스케줄 확인 합니다. 일정 관리 및 여러가지 행사, 약속 등등...
걍 버릇대로 도착 하면 시간을 확인하고, 지하철에서 회사까지의 시간을 측정 합니다. 이전 예전 부터 있었던 버릇인데, 걍 잼있어요.
 
트위터 하고, 메세지 하고, 메일 보고, 페이스북 하고
사진찍고, 사진 보정 하고, 메세지로 보내주고
내가 가장 궁금해하는 실시간 날씨, 주식.. 뉴스
간혹 회사에서 전화오면.. 원격데스크탑도 들어가서 일처리 해주고
꽤 가능한게 많아서..
자동차 자가 점검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BMW 랑 복스바겐은 어플이 나왔고, 차랑 연동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 난 차가 없지만서도
열심히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게임은 어짜피 잘 안하지만.. 고스톱은 잼나게 하니 고스톱은 가지고 있습니다. 곧 구입예정이구요..
여친이 그림그리는거 좋아라 해서 손가락으로 찍찍 그림그리는 어플도 있고
사전, 지도, 맛난음식점.. 이건 있지만 잘 사용은 안해 혹시 필요할까봐 가지고 있긴 하지만
그리고 한번 써봤는데, 아이폰끼리 파일 주고받는거.. 좀 느리긴 하지만 그래도 길거리 다니면서 불루투스로 해보니 잼나더라구요


처음이라서 정말 정신없이 어플 다운받으며, 신기해 하고, 받고 지우고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하나 하나 사용해본 어플들을 위주로 글을 작성해 봐야 겠습니다.
사용법도 터득할꼄.. :)
반응형

'gadget gazett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ure SRH440.  (0) 2010.03.10
macbook 구입  (0) 2010.02.23
아이폰 3Gs 스펙 과 기능  (3) 2009.11.27
Cowon iAudio9 (코원 i9)  (0) 2009.11.10
Nikon D3000 vs D5000 vs D60  (0) 2009.09.02

+ Recent posts